자주 묻는 질문

클라이언트 실행 시 ‘Failed to launch client’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안됩니다
일부 백신 프로그램에서 잘못 인식하여 게임 접속을 차단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잠시 백신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게임에 접속 후 다시 백신 프로그램을 켜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게임 중 오류가 발생해요.
아래의 경우를 포함한 대다수의 게임 오류의 경우 완전한 삭제 후 재설치를 통해 대부분 해결 가능합니다.
  1. Nebula 3 error message 가 발생되는 경우
  2. 스킬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3. 게임 내 단축키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4. PvP에 정상 등록되지 않는 경우
  5. 클라이언트 로그인 시, 화면이 검정색으로 변하며 접속이 불가할 경우
  6. ‘에러코드 35 클라이언트 버전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오류가 발생할 경우
  7. 그 외 게임 플레이 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게임을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 부탁 드립니다.
[완전한 삭제 방법 안내글 바로가기]
재설치를 하신 후에도 게임 플레이에 이상이 있으실 경우 자세한 사항과 함께 1:1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계정, 로그인, 보안] 을 클릭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문의 시, 아래 내용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여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 캐릭터 명
  2. 프리미엄 가입 여부
  3. 가입 날짜 (예: 7월초)
  4. 회원탈퇴 이유 (생략 가능)
드래곤 펄을 구매하였는데 게임 상에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드래곤 펄을 구매 후, 좌측 상단에서 내려오는 파란색 박스를 클릭하시면 드래곤 펄 수령이 가능합니다.
[드래곤 펄 수령 안내글 바로가기]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국내 신용카드사에서는 게임 관련 결제 시 ‘카드 별 일일 결제 횟수와 한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일회 결제 시 최대 금액은 10만원 이며 상세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조 부탁 드립니다.
이 이상의 금액을 결제 시 결제가 불가합니다.
카드사 카드별 한도
국민/광주/비씨
수협/우리/제주
KDB산업/전북
씨티/농협 NH
1회 5만원, 1일 4회
롯데 1회 10만원/1일
30만원/1일3회/
삼성 1일 10만원
신한 1일 5만원
외환/하나SK 1회5만원, 1일 4회, 1일 10만원
현대 1회5만원, 1일 4회, 일 최대 20만 원
한도 이상의 금액 결제를 원하실 경우, 인터넷 뱅킹/계좌 이체 등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 결제 한도는 얼마인가요?
온라인 게임 결제 시, 월 50만원의 법적 한도 결제 금액이 적용됩니다.
월 50만원 이상의 결제는 법적으로 금지 되어있으며, 한도는 매월 1일 초기화 됩니다
스탈가드 입장 퀘스트 ‘성벽 통과’ 진행 중 ‘코볼트의 문’ 아이템이 사라졌습니다.
이는 레벨 조건이 달성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퀘스트는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44 레벨에 도달하면 입장 가능합니다.
일일 퀘스트가 ‘불러오기’ 화면과 함께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날짜가 오늘 날짜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생되는 문제로
컴퓨터 우측 하단의 날짜를 오늘 날짜로 설정 부탁 드립니다.